로그인 > 정보수정 > 비밀번호 확인 > '회원탈퇴'버튼 클릭 > 회원탈퇴진행
회원탈퇴 후에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14일 후 재가입이 가능하며, 동일한 ID사용은 불가합니다.
회원탈퇴 후에는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 및 기타포인트는 소멸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에 관련 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02-583-0312 )로 문의바랍니다.
맘스플레이스 고객센터(02-583-0312 )는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부터 1시 까지 입니다.
(주말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등록하신 비밀번호 확인은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로 찾기]
홈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맘스플레이스 고객센터(☎ 02-583-0312 ) 또는 맘스플레이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1:1문의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가입하신 아이디 확인은 [로그인 > 아이디 찾기 >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로 찾기]
맘스플레이스 홈페이지 중 우측 상단에
정보수정 클릭 후
변경된 정보를 입력한 뒤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시거나
고객센터 - 정보수정 - 변경정보입력 - 정보수정을 누르셔도
변경됩니다.
맘스플레이스의 결제수단은 신용카드결제 / 계좌이체 / 가상계좌 / 무통장입금 / 적립금사용 총 6가지의
결제방법이 있습니다.
맘스플레이스의 모든상품은 회원가입 후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