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맘스플레이스 입니다. 어제 '불만제로'에서 스토케 유모차를 구매하면서 발생했던 민원 사례들과 가품과 정품에 관련된 내용이 보도가 되었는데요.. 일단, 방송 내용상으로는 마치 외형상의 차이점으로만 진품과 가품을 구분할 수 있다라는 정확하지 않은 기준으로 소비자를 혼돈스럽게 만든 부분이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희 또한 스토케코리아와 확인 한 결과 외형상의 차이만으로는 가품과 정품에 대한 차이를 언급하기 어렵고, 실제로 유모차를 확인을 해야 가품과 정품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 맘스플레이스에서 구입하신 스토케유모차가 보도된 내용을 보시고 의심이 가시겠지만,, 저희도 현재 해외업체측과 확인중에 있습니다. 확인이 되는데로 공지사항에 내용을 올릴것이며 구입하신 고객님들께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가품이라는 부분이 확인된다라면 회수 및 즉시 환불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늦더라도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